quick menu

카톡상담 간단한 정보 입력 후 상담하기를 클릭하시면 상담원이 실시간 카카오톡으로 상담해 드립니다.

카카오톡 상담
보기
카톡상담하기
닫기

비용상담 간단한 정보 입력 후 상담하기를 클릭하시면 실시간으로 수술비용이 문자로 전송됩니다.

비용 상담
보기
비용상담하기
닫기

온라인예약 온라인으로 원하시는 시간에 빠르고 간편하게 진료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시간을 인터넷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예약하세요!

온라인 예약하기
닫기

가상성형 성형 전 가상성형을 통해 성형 후 모습을 미리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상담시간을 인터넷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예약하세요!

가상성형 신청하기
닫기

오시는길 대한민국 성형경쟁력 BK성형외과로 오시는 길을 안내해 드립니다.

BK성형외과는 3호선 신사역 2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여 방문이 편리합니다.

오시는길 자세히 보기
닫기


커뮤니티

진료서비스

  • 월~금요일 AM10:00~PM07:00
  • 토요일   AM10:00~PM05:00
  • 일/공휴일           휴     진

예약상담

home > 커뮤니티 > TV 방송

TV 방송

동영상모음입니다.
제목 [KBS]9시뉴스(2011.01.29)
 가슴 보형물 안전성
방송보기
<앵커 멘트>
 
 연휴를 앞두고 성형수술이 그야말로 성수기를 맞고 있는데요.
 
 가슴 성형 수술에 사용되는 보형물이 임파선암을 유발할 수 있다는 미국 FDA의 경고가 나와서 안정성 논란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이충헌 의학전문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연휴를 앞두고 성형수술을 받으러 온 사람들로 북적입니다.
 
 이 40대 여성은 쌍꺼풀 수술과 눈밑 지방 제거 등 세 곳을 성형하기로 했습니다.
 
 <인터뷰> 성형수술 예정자 : "황금연휴로 연결되니까, 직장생활 하면서 사실 이런 기회를 잡기 힘들거든요."
 
 가슴확대 수술을 받는 여성도 많습니다.
 
 <인터뷰> 가슴 성형수술 : "항상 옷 입어도 맵시가 안 나는 느낌이 들고 그러니까 자신감을 갖고 싶어서..."
 
 하지만, 미국 식품의약국에서 가슴 성형수술에 사용되는 보형물이 희귀한 임파선암을 일으킬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보형물이 삽입된 주위에 생긴 상처 조직이 암세포로 바뀔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보형물을 이식받은 전 세계 여성 천만 명 가운데 60명에서 임파선암이 생겼다고 미국 식품의약국은 밝혔습니다.
 
 <인터뷰> 김병건(성형외과 전문의) : "암이 생길 수 있다는 가능성은 계속 제기돼 왔지만, 아직 확정된 것은 없습니다. 그리고 보형물을 감싸는 반흔조직이 딱딱해져서 수술 후 가슴이 단단해지는 가능성은 있습니다."
 
 성형수술도 수술인만큼 항상 부작용의 위험이 있습니다. 때문에 신중한 선택이 필요합니다.
 
 KBS 뉴스 이충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