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카톡상담 간단한 정보 입력 후 상담하기를 클릭하시면 상담원이 실시간 카카오톡으로 상담해 드립니다.

카카오톡 상담
보기
카톡상담하기
닫기

비용상담 간단한 정보 입력 후 상담하기를 클릭하시면 실시간으로 수술비용이 문자로 전송됩니다.

비용 상담
보기
비용상담하기
닫기

온라인예약 온라인으로 원하시는 시간에 빠르고 간편하게 진료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시간을 인터넷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예약하세요!

온라인 예약하기
닫기

가상성형 성형 전 가상성형을 통해 성형 후 모습을 미리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상담시간을 인터넷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예약하세요!

가상성형 신청하기
닫기

오시는길 대한민국 성형경쟁력 BK성형외과로 오시는 길을 안내해 드립니다.

BK성형외과는 3호선 신사역 2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여 방문이 편리합니다.

오시는길 자세히 보기
닫기


커뮤니티

진료서비스

  • 월~금요일 AM10:00~PM07:00
  • 토요일   AM10:00~PM05:00
  • 일/공휴일           휴     진

예약상담

home > 커뮤니티 > TV 방송

TV 방송

동영상모음입니다.
제목 [KBS]30분다큐(2009.4.23)
 꽃남이 되고 싶은 남자들
방송보기 방송보기 ▶ [KBS - 30분다큐]
내레이션) 남자들이 변하고 있습니다. 나도 저렇게 멋진 외모를 가져 봤으면 나도 저렇게 멋진 스타일을 해 봤으면 나도 저런 꽃남이 돼봤으면 하고 말이죠, 하지만 염지선피디는 궁금했습니다. 남자들이 왜 꽃남이 되어야만 하는지 말이죠. 그래서 찾은 곳은 바로 성형외과 입니다.
 
 김병건 원장) 예, 앉으십시오.
 염피디) 예. 요즘 꽃남열풍 관련해 가지고요
 김병건 원장) 예
 염피디) 남자들이 성형의뢰가 요즘 많나요?
 김병건 원장) 예 요즘 꽃남 열풍 때문에 남자분들의 성형수술 하는 비율이 많이 올라 갔어요. 예전엔 여자들만 많이 했었는데 요즘은 남자분들도 외모를 중요시 하고 취직하고 직장에 가려고 할 때 아니더라도 자기 아름다움을 가꾸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내레이션) 염피디는 조금 답답해 졌습니다. 얼굴은 고장 난 기계 고치듯 그렇게 쉽게 고칠 수 있는 건 아니니까요.
 
 염피디) 이것은 개인적인 질문이기도 한대 선생님도 성형 하셨나요?
 김병건 원장) 저는 성형했다고 비밀리에 하는 것이 아니라 제가 작년에 수술 받았어요.
 염피디) 그러세요.
 김병건 원장) 예 저도 작년에 받았는데 제가 나이가 많아 보이는 것이 싫어서 좀 어려 보이게 하는 동안 수술을 받았습니다.
 염피디) 연세가 어떻게 되시죠?
 김병건 원장) 제가 47인데
 염피디) 47이요?
 김병건 원장) 예 저는 배에서 지방제거 해서 지방하고 줄기세포를 같이해서 얼굴에 이식해주는 수술을 받았어요
 
 내레이션) 의사도 성형을 했다는 말에 염피디는 생각을 바꿔 봅니다. 나도 한번 성형을 해보면 어떨까? 하구요.
 
 염피디) 선생님 저도 상담을 한번 받아 볼 수 있을까요?
 김병건 원장) 예 물론 입니다. 지금 본인은 좋은 인상이세요. 후덕한 인상이신데 그 후덕한 인상에 조금 넘어서서 너무 동글동글한 부드러운 것이 조금 더 넘어간 그런 정도 거든요. 그럴 때는 약간 세련되고 날렵한 인상으로 바꿔 주신다면 더 멋진 모습을 가지실 수 있을 거에요.
 내레이션) 염피디는 우선 가상성형수술을 받아 보기로 했습니다. 그래픽 작업으로 성형 후의 얼굴모습을 미리 보는 것이죠. 지켜보던 염피디 신기하기만 할 따름 입니다. 가상성형이 아닌 진짜 성형수술이라면 아마도 이런 수술대 위에 누워 있겠죠?
 수술모습을 지켜보던 염피디 이렇게 용감한 남자들이 참으로 대단해 보입니다.
 
 염피디) 일단 저희가 남성성형 수술을 받으실 분들 섭외를 했는데 인터뷰를 이렇게 공개적으로 해주신 다는 게 저는 놀랍거든요. 전혀 꺼려지지 않으세요? 성형수술 받는 거에 대해서?
 환자) 죄짓는 것이 아니잖아요.
 염피디) 지금 어디 수술 받으시는 거에요?
 환자) 저는 지금 보면 정면에서 볼 때는 괜찮은데 옆으로 보면 턱이 좀 나와있거든요 그러다 보니까 발음이 좀 부정확 하고 개인적으로는 좀 컴플렉스가 있는 편이에요.
 
 내레이션) 염피디가 만났던 젊은 친구들 이들에게 성형은 숨겨야 할 일도, 피해야 할 일도 아니었습니다.
 
 환자) 이제 제가 27인데 앞으로 이제 살아온 날보다 살날들이 더 많잖아요. 그거를 몇 개월 잠깐 수술 받고 힘든 부분을 극복하고 난 다음에 앞으로 남은 기간을 제가 가지고 있는 컴플렉스에서 해방 되서 지내는 게 더 행복하게 살수 있는 방법 같은 대요.
 내레이션) 염피디의 가상성형수술이 완료 되었군요.
 
 김병건 원장) 코를 모아주고 연골자체를 날씬하게 모아 줄 수가 있어요. 둔탁한 느낌이 아주 날렵한 인상으로 바꿀 수 있어요. 이건 사실 남자분들이 참 흔하게 하는 수술이에요
 염피디) 아 그래요?
 김병건 원장) 옆에서 봤을 때 지금 여기 목 아래에 있는 살 때문에 사람이 많이 둔해 보여요. 이 아래에 있는 목 아래에 있는 살을 줄여서 이렇게 날씬하게 할 수 있고요, 앞에서 봤을 때 이 뺨에 있는 지방제거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염피디) 꽃미남이라고 요즘 떴는데
 김병건 원장) 네
 염피디) 지금 한 이 가상수술이
 김병건 원장) 네
 염피디) 꽃미남 과정에 어떤 기준들이 부합한 거라고 하나요?
 김병건 원장) 사실 꽃미남이라고 한다면 저희가 요즘 말하는 꽃미남은 아주 기본적으로 누구나 가지고 있는 게 코끝이 오똑하게 샤프하고 눈이 큰 거 정도는 다 갖추고 있어요. 지금 본인이 가상 수술을 하신 것 중에 코끝과 눈을 크게 하는 눈매교정술 정도는 요즘의 꽃미남의 기본
 
 내레이션) 차마 성형수술을 시도할 엄두는 나지 않았던 염피디…